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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웹에이전시 계정) 고객이 홈페이지 접속이 안된다고 할때 확인해봐야 할것

저희쪽에 자주 들어오는 문의중에 하나가

'고객이 홈페이지 접속이 안된다' 라는 내용인데요,

이때 먼저 확인해봐야 할것들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도메인 만료 확인

 - 가비아 또는 후이즈에 해당 도메인 검색을 해보시면 만료일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기간이 남아있는지 확인 하시고 네임서버가 변경되었는지도 봐주시길 바랍니다.

   위 경우 도메인 기간 연장 및 네임서버로 변경하시더라도 정상 접속이 되기까지 2일정도 소요됩니다.

 

2. 마스터 관리 > 홈페이지 관리에서 해당 계정을 조회 하여, 호스팅 기간이 남아있는지 확인합니다.

 - 기간이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차단이 되어 있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셔야하는데요,해당 계정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옵션이 있습니다.

  

 옵션을 보시면 트래픽 및 FTP초과시 사이트가 차단이 되도록 설정을 하게됩니다.

 설정값을 변경해주시고 트래픽 및 FTP용량을 확인하셔서 추가 과금되는 부분에 대하여

 기본용량을 늘려주면서, 호스팅 비용을 인상하시거나 또는 고객이 이머니 충전을 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해주셔야합니다.

  ※기본용량을 늘릴 경우 추가 과금되는 부분은 마스터 머니에서 차감이 됩니다.

 

3. 위 1,2번에 해당이 안될때, 마스터 홈페이지도 접속이 되는지 고객에게 확인 한 후

   고객에게 네이버에서 '내아이피' 검색 후 확인되는 아이피 주소를 저희쪽 유지보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일정 횟수 이상 로그인 실패 및 특정 페이지 과다 접속 시 아이피 차단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저희쪽에 요청을 해주시면 차단 해제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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